Center Stage
고객의 지갑을 불리는 FINFLOW AI Agent
Session Overview
본 발표는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실질적인 수익 및 혁신 효과를 입증한 저희 FINFLOW AI의 Win−Win 전략과 실제 활용 사례를 공유한다.
개인 고객을 위한 AI (위런버픽)
AI 기반 투자/재테크 콘텐츠 앱 “위런버픽”을 통해 고객은 경제 현황 학습과 모의 투자 감각을 키우며 , 재테크 학습과 포인트 획득을 동시에 달성한다. (개인 수익 창출 기회)
개인 사업자/마케터를 위한 AI (모멘텀 AI)
AI 마케팅 Assistant인 “모멘텀 AI”를 통해 실시간 트렌드를 포착하고 , PR, DA, 소셜 콘텐츠를 자동 생성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고 비용을 절감한다. (비즈니스 성과 증대)
기업 고객을 위한 AI (Agent Platform)
Agent 플랫폼(On-premise/SaaS 지원)을 통해 카드사 등의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임직원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전사적 비용 절감을 실현한다. (업무 혁신 및 비용 효율화)
Speaker
강동호
CTO
FINFLOW
SK주식회사 AX 에서 IBM Watson 한글화에 참여하며 NLP와 AI 를 연구 하였고, 신한은행에서 챗봇, 음성봇 구축 및 운영 프로젝트를 리딩하였다. 신한금융그룹 B2C 플랫폼 TF의 기술 총괄 역할을 하면서 메가존과 협력하여 핀플로우를 설립하였고, AI 와 핀테크 비즈니스 부문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