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AI로 혁신한 왜곡 없는 마케팅 콘텐츠의 대량 생성 : B.THREE 런칭
Session Overview
B.THREE에 의해, 3D 콘텐츠의 대량생산이 시작됩니다.
Midjourney, Stable Diffusion, ComfyUI, Kling, VEO3, SORA2
대표적인 AI-Tool 모두는 2D 기반의 디퓨전모델로 이미지와 영상을 생성합니다.
때문에 연출 표현은 좋아보여도, 마케터에게 중요한 제품 표현은 왜곡될 수 밖에 없고, 이를 보완하기 위한 많은 수작업이 다시 필요하게 되어 비효율적이며, 이로 인해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대량의 고퀄리티 콘텐츠 생성 역시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3D AI - 스카이인텔리전스가 런칭하는 B.THREE가 모든 것을 혁신합니다.
디지털 마케터가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콘텐츠인 3D 콘텐츠의 대량생산을 혁신적인 비용과 속도로 누리는 미래를 만나보세요.
기술적으로 B.THREE = Perception (Scan) / Plan (Model) / Action (Render)
고객사에게 B.THREE = Differentiation / Cost Efficiency / New Monetization
소비자에게 B.THREE = Instant Response / Personali
Speaker
한동균 AI사업부장은 BBDO KOREA . Welcomm Publicis . SK M&C . 디렉터스컴퍼니 등의 종합광고대행사에서 400편 이상의 TVCF와 디지털 광고를 만들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다.
현재는 제8회 LVMH Innovation Award에서 대상을 받은 3D 생성형AI 기술을 보유한 ‘스카이 인텔리전스’의 AI사업부장을 맡고 있으며, 국내외 탑티어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으로 AI보다 바쁘고 크리에이티브한 매일을 생성하고 있다.